검색
학사행정
학사행정 >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동대학교 공과대학 신입생 여러분,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록인
공과대학
글번호
81170
작성일
2020-03-11
조회
860

 

안동대학교 공과대학 신입생 여러분,

먼저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신입생 여러분을 위한 여러 일정이 취소되어 안타까운 마음으로 말씀을 전합니다. 대학 생활을 시작하며 답답하시겠지만 대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소통과 공감의 장은 잠시 뒤로 미뤄두시고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위생에 힘쓰며, 정부 방침과 학교의 지침에 협조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공과대학에서는 코로나19에 대응하며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동시에 정상적인 학사 일정을 진행하기 위해 학교 본부와 긴밀하게 논의하며 다방면으로 준비해왔습니다. 현재 대학은 전 건물에 학생 출입을 통제하고 있고, 316일 개강 후에도 등교하지 않고 코로나19가 진정될 때까지 최소 2주 이상 비대면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과 단위로 신입생 연락망을 통해 수강신청 지도, 온라인 강의 방법 등 수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비대면수업과 관련하여 학교 홈페이지에 상세한 정보가 안내 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할 것이 있으면 자유롭게 학과 조교 선생님들께 전화 또는 이메일을 보내면 원하는 답변을 얻을 것입니다. 온라인 수업에도 강의 담당 교수님의 연락처를 확인하시어 질의/응답 받기를 권유합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움츠러들지 말고 활기차게 온라인 수업에 임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코로나19 박멸과 수업 정상화를 위해서 경각심은 높이되 두려움은 낮추고, 지역적 차별과 혐오 없이 신뢰와 연대로, 성숙한 사회인의 모습으로 국가적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갑시다. 2주 뒤에는 코로나19를 멀리 떠나보내고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대해 봅니다. 공과대학에 와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공과대학장 이기용 배상